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식당&카페

[명동 떡볶이] 신세계 떡볶이

by 0rim0 2023. 12. 21.
728x90

이번주는 너무너무 춥다. 

이렇게 춥기 직전에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명동 갔다가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는 떡볶이집을 가봤다. 

 

신세계 떡볶이

45년 전통 떡볶이!!

꾸덕한 옛날 느낌 떡볶이

 

 

명동성당 가는 길에 보이는 큰 올리브영 매장을 따라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인다. 

 

명동 신세계 떡볶이

 

완전 포장마차 스타일인 줄 알았는데, 작지만 안에서 먹을 수도 있는 공간이 있었다. 

우리는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그냥 서서 먹었다. 

요런 느낌 고등학교 때 이후로 오랜만이다. 

 

명동 신세계 떡볶이 전경

 

 

밖에서 먹는데 저기가 유료주차장 입구라서 나오는 차, 들어가는 차를 잘 피해야 한다. 

 

사장님 달인 포스

 

우리는 떡볶이, 순대와 어묵을 먹었는데 

정말 달인의 기본, 클래식 그 자체이다. 

 

나는 푹 불은 오뎅파

 

나는 퉁퉁 불은 어묵을 좋아하는데, 여기가 딱 그 스타일을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분식의 기본

 

깔끔한 맛, 

향신료에 의지하지 않은 기본 떡볶이, 순대, 어묵 세트

 

이렇게 먹으니까 많이 부담스럽지 않고, 

추위를 잠시 잊을 정도로 좋았다. 

 

명동 다니다가 잠깐 들러서 요기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