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식당&카페

노원역 본가 왕뼈 감자탕

by 0rim0 2023. 3. 31.
728x90

저녁 금식인데, 노원역에서 자주 가는 식당에 대한 글을 써본다. 

내일 아침 건강검진만 끝나면 먹을 수 있다. 

 

4호선 노원역 9번 출구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큰 식당이 있다. 

간판에 많은 키워드들이 들어 있네.. 

그래서 어디냐면...ㅋㅋㅋㅋㅋ

 

매운 쭈꾸미 24 open 본가 왕뼈 감자탕 키즈카페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 3길 28 영빈빌딩 1층

전화번호 : 02-932-6312

 

본가 왕뼈 감자탕
본가 왕뼈 감자탕 노원역점

 

안에 들어가면 매장이 커서 테이블이 엄청 많다. 

그런데 나는 항상 텔레비전 앞 자리에 앉게 된다. 

 

티비 앞 명당자리
티비도 보고, 셀프바 이동도 쉽고 식당에서 제일 좋은 자리~

 

메뉴가 여러개가 있어도, 나는 거의 먹던 것만 먹는다. 

 

본가왕뼈감자탕 메뉴
본가왕뼈 쭈꾸미 메뉴

 

즐겨 먹는 메뉴 1: 선지해장국

선지를 좋아하기도 하고, 콩나물이랑 건더기가 많아서 좋아한다. 

나는 국을 먹을 때 국물보다는 건더기 위주로 먹기 때문에 건더기 많은 국을 먹고 싶을 때는 선지해장국을 시킨다. 

 

선지해장국
선지

 

즐겨 먹는 메뉴 2: 뼈다귀해장국

이거는 고기가 당기는 날 먹는 메뉴이다. 

고기는 많은데, 나물(시래기) 건더기가 많이 없어서 순위가 밀려났다. 

 

뼈다귀해장국
왕뼈 해장국

 

아 보글보글... 먹고 싶다. 

 

여기는 기본 반찬을 김치랑 깍두기만 주고, 양파랑 고추, 쌈장은 내가 셀프코너에서 가져와야 한다. 

움직임을 최소화 하기 위한 나의 최적의 테이블 선택이라 할 수 있지.. 

그래도 청양고추 있냐고 물어보고, 있다고 하면 달라고 말하는 것보다는 훨~~~~~ 신 좋다. 

 

셀프반찬

 

저녁 8시부터 금식이라는데 

이 글을 쓰는 지금 저 보글보글 뚝배기가 너무 아른거린다. 

병원에서 10시까지 물은 괜찮다고 해서 보리차 홀짝 거리고 있다. 

이것도 많이 마시면 안되겠지? 

 

 

맛있는 거 많이 먹을 수 있게 

건강관리 잘해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