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식당&카페

[잠실역 맛집] 봉추찜닭

by 0rim0 2023. 2. 4.
728x90

봉추찜닭 (롯데월드몰점)

 

02-3213-4621,주소:서울 송파구 신천동 29 캐주얼동 6층

 

오랜만에 잠실에서 친구들을 만났다. 

12시에 만나서 바로 점심을 먹으러 갔다. 요즘 새로운 음식점도 많이 있는데 추억의 음식인 봉추찜닭으로 갔다. 

한 때 자주 먹었던 추억의 음식이긴 한데, 

그 추억을 되살리러 간 것은 아니고, 

그냥 주변 식당들에 웨이팅이 있어서 가장 빨리 먹을 수 있는 곳으로 향한 것이다. 

 

친구가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동안 나는 봉추찜닭 맞은편 명동상회 사진을 찍고 있었다. 

ㅋㅋㅋㅋ 그렇다. 머릿속에는 온통 티스토리 글 하나 더 써보겠다고 친구를 만나서도 나중에 글 쓸 때 사용할 사진이나 찍고 있었다. (일을 이렇게 해야 하는데...) 

 

옛날 가게
롯데몰 명동상회
빨간 공중전화기

 

728x90

 

예전에는 왜 집집마다 못난이 삼형제 인형들이 있었을까?

우리 집에는 가운데 버전으로 못난이 인형들이 있었는데, 암튼 반가워서 찍어봤다. 

 

못난이 삼형제
못난이 삼형제2
옛날 분유통

 

이거 찍느라 정작 봉추찜닭 매장 사진은 못 찍었다. 

의욕은 있으나 ... 딱 거기까지라 블로그 수준이 수준 미달인 듯하다. ㅎㅎㅎㅎ

 

우리는 세 명이니까 정직하게 한마리를 시켜본다. 치즈토핑은 처음 주문 시에만 가능하다.

치즈토핑 따위 우린 패스~! 오리지날로 간다.

봉추찜닭 메뉴판
봉추찜닭은 기본맛이 매콤하니 충분하다

 

봉추찜닭 한마리
사진은 사진일 뿐, 메뉴판 사진과 비교하지 말자(봉추찜닭 한마리)

 

맛있게 잘 먹었다. 

다 먹고 간장에 밥까지 비벼먹어야 끝이지!!! 

(다 먹은 사진은 비공개 ㅋㅋㅋㅋ)

 

아참. 

매장에서 먹고 포장해가면 50% 할인해준다고 한다. 

그냥 정보를 이렇게라도 첨가해보고 싶어서 사진 한 장 더 올린다. ㅎㅎㅎㅎ

 

봉추찜닭 할인
봉추찜닭 잠실롯데월드몰점에서 먹고 추가로 포장 주문하면 5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