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식당&카페

[광화문 맛집] 서린낙지

by 0rim0 2024. 5. 2.
728x90

친구들이랑 종로 나들이 갔다가 간 맛집인데, 

여기가 성시경 유튜브에 나왔다고 들었다. 

 

광화문 서린낙지

서린맛집이 정식 명칭인데,

서린낙지로 하면 너무 많은 식당이 검색되어서 다음지도에서 검색할 때는 광화문 서린낙지라고 하면 바로 나옴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일단 검증된 곳이라 바로 입장 

(사실 대기 인원이 많으면 그냥 다른 곳으로 가려고 했으나, 우리가 오픈런을 해버림)

 

광화문 서린 낙지
서린 낙지 입구

 

식당으로 들어가니 테이블마다 뭔가 세팅이 되어 있었다. 

 

서린낙지
서린낙지 내부

 

일단 우리도 빠르게 자리를 잡았는데, 

이게 왜 있지??

 

광화문 서린낙지 베이컨쏘세지
서린낙지 베이컨쏘세지

 

처음 온 티 팍팍 내면서, 주문에 들어간다. 

'4명이서 먹을 때 어떻게 시켜야 해요?'

 

광화문 서린낙지 메뉴판
서린낙지 메뉴

 

낙지볶음 3, 베이컨쏘세지 1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 

일단 베이컨쏘세지는 이미 세팅되어 있으니 기본 반찬과 낙지볶음을 주셨다. 

 

서린낙지 낙지볶음
서린낙지 낙지볶음과 베이컨쏘세지

 

처음 온 티 내기 두 번째

'어떻게 먹어야 해요?'

 

잘 섞어 먹으면 된다고 하신다. ㅎㅎㅎㅎ

섞는 건 잘하지

 

서린낙지 낙지볶음

 

엄청 매워 보이는데, 

베이컨쏘세지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안 매워서 먹을 만했다. 

맵찔이기도 하지만 너무 매우면 마지막까지 다 못 먹는데, 

여기 맵기는 마지막까지 잘 먹었다. 소리 나올 정도의 맵기이다. 

 

다른 반찬 필요없음

 

 

맛있네..

친구들이 맛집 잘 찾아서 너무 좋다.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