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사용후기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커피캡슐

by 0rim0 2023. 5. 11.
728x90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까 아이스커피 마실 준비를 해 보았다. 

한여름을 제외하고는 모카포트나 드립커피로 마시고, 아이스로 마셔야 하는 여름에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사용한다. 

 

1. 구매처

가끔 네이버 원뿔딜 카테고리를 들어가 본다. 일단 네이버 원뿔딜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무료배송이고 원뿔딜 이름에 맞게 반값 할인 정도의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유독 나만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배송비 무료가 왜 이렇게 반가운지 모르겠다. ㅎㅎㅎ

 

네이버 원뿔딜에서 구매함

 

이 글을 쓰면서 다시 구매처에 들어가봤더니, 원뿔딜 기간이 지나서 그런지 정상가격 57,500원으로 표시가 되었다. 

저렴하게 잘 구매한 것 같다. 

 

2. 맛보장 일리커피

일리커피는 모카포트용으로 구매했을때도 맛있었고, 캡슐로도 마셔보고 싶었기에 구매했다. 

 

일리커피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50개 팩을 받고 네스프레소 캡슐 머신 구매했을 때 사은품으로 받은 캡슐 박스에 50개를 넣었더니 딱 좋다. 

 

일리캡슐 50개 보관
캡슐박스에 일리캡슐 50개 보관

 

3. 커피 추출

캡슐 머신에 일리캡슐을 넣고 내려보았다. 인텐소 룽고(110ml)라서 그런가 진하다. 

70ml보다 더 나올텐데 넘칠까 봐 내가 불안해서 정지했다. 

 

 

얼음에 부어서 아이스도 먹어도 너무 묽지 않아서 좋고, 따뜻하게 마셔도 농도가 딱 좋다. 

이거 다 먹고 네스프레소 매장 가서 아이스용 캡슐 사 먹으면 이번 여름 지나가겠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