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눈 올 땐 자동차 성애방지 커버 씌우기

by 0rim0 2022. 12. 13.
728x90

눈이 오거나 비가 올 때는 꼭 자차로 이동하는 사람이 있고, 나처럼 날씨가 조금만 안 좋을 것 같으면 차를 두고 다니는 초보운전자가 있다. 그리고 지금은 겨울철이라 눈이 올 때를 대비해서 자동차 커버를 준비해야 한다. 집 근처 생활용품 마트에서 자동차 앞유리 커버를 샀었는데, 진짜 앞유리만 가리기 때문에 와이퍼와 앞유리 일부가 완벽히 가려지지 않는 단점이 있었다. 

 

그래서 올 해는 미리미리 대형 성애방지 커버를 구매해놨다. 어제(월)부터 날씨 어플에는 눈표시가 있었으나, 퇴근길에 비가 오는 바람에 커버를 씌우지 못하고 잤다. 오늘 새벽에 출근 전에 자동차 커버를 씌우고 가려고 새벽에 좀 서둘렀다. 

 

내 차는 티볼리이지만, 그냥 특대형으로 샀다. 

 

[ #1 언박싱]

핑크포장지
택배 개봉식
보관파우치
성애방지 커버

핑크 포장지 감성이 내용품과 너무 안맞는거 같은 느낌이다. 아닌가? 핑크 핑크가 맞나? 가위로 포장 측면을 자른 순간 사고 친 줄 알았다. 그저 마감 없는 포장 파우치였던 거다. 내용물인 성애방지 커버는 도통한 은박 재질이다. 보닛을 덮는 거니까 약간이라도 보온효과가 있길 기대해본다. 

 

[ #2-1 설치- 실패]

성애방지 커버 설치1
성애방지 커버 설치2

자동차 커버는 일단 펼치면 감당이 안된다. 이것도 앞뒤 구분도 안되고, 엄청 큰데 날씨는 춥고, 건너편 차는 백미러로 나 볼 것 같은 창피한 상황이 시작되었다. 빠른 실패!! 

위 사진을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티셔츠를 입을 때, 오른팔 넣고 왼팔 넣었는데 머리가 안들어가는 상황이다. 그렇다면 빨리 벗어야지. 저 붉은색 불빛... 의식 안 하는 척했지만, 나는 지금 엄청 앞차를 의식하고 있다. 

 

[ #2-2 설치 ]

성애방지커버 씌운 모습(좌측)
성애방지커버 씌운 모습(우측)
성애방지커버 씌운 모습(운전석창)
성애방지커버 씌운 모습(정면)

뒤집어서 사이드 미러부터 다시 끼우면 설치는 간단하다. 대형 SUV용이기 때문에 앞유리와 본네트까지 커버가 된다. 짱짱하게 옆에 줄을 묶어야 하는데 뭐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나 해서 앞바퀴와 뒷문 손잡이에 슬쩍 걸쳐놓고 출근했다. 

 

 

[ #3 퇴근 후 상황 ]

진짜 운전은 안하면서 차는 엄청 챙긴다. 이 정성으로 운전을 해야 하는데... 

성애방지커버로 설치
성애방지커버를 대충 씌우면 이렇게 된다.

이 정도로도 충분히 만족한다. 옆 차 앞유리와 비교하면 내 차 상황이 나쁘지 않아 보인다. 이렇게 하면 내일 아침 바로 운전할 수 있을 정도이지만 나는 지하철 타고 갈 것이다. 

 

옷매무새 정돈하듯 커버 앞쪽을 만져주고 집으로 들어왔다. 

자동차 앞유리커버
따뜻하니?

 

728x90

'리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력보충  (0) 2022.12.25
나의 그릭요거트 근황  (0) 2022.12.14
산에 오를 땐 "올라"어플  (0) 2022.12.11
최애 사과보관방법  (0) 2022.12.10
도시가스 절약 캐쉬백  (0) 2022.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