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식당&카페

[여수동 맛집] 두부진미

by 0rim0 2023. 10. 14.
728x90

으슬으슬하면 뜨끈한 순두부찌개가 최고

그래서...

 

두부진미

내가 다녀온 곳이 본점이었다니. ㅎㅎㅎ

 

 

성남시청 건너 여수동에는 맛집이 여러 곳이 있다. 

예전부터 관공서 주변에 맛집이 많다고 했는데 그 말은 진리인듯하다. 

 

주로 점심시간에 가기 때문에 특별히 영업시간 메모는 없다. ㅎㅎㅎ

일반적인 식당 오픈시간, 브레이크타임 비슷하지 않을까 싶다. 

정말 궁금하시면 식당에 전화하시길.. 가장 정확합니다. 

 

여수동 두부진미 입구

 

메뉴판으로 친구 보호하기.. ㅋㅋㅋ

 

앞에 파라솔에 대기하며 메뉴 고르는 가장 행복한 시간~

 

두부진미 메뉴
두부진미 메뉴판

 

2022년도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전골부문 우수

라고 합니다. ㅎㅎㅎㅎ

왜 밥먹으러 온 내가 뿌듯한 거야??

 

2022 KCIA 소비자산업평가 전골우수

 

결론... 

전골우수상을 받은 곳에서 나는 얼큰 순두부를 먹었다. 

 

얼큰순두부와 솥밥

 

솥밥 다 먹고 누룽지 먹으면 3가지를 먹을 수 있지.. 

나는 누릉지 국물을 별로 안 좋아해서 물을 조금만 넣고 불려준다. 

 

아.. 저녁에 이 글을 쓰다니... 

그러나 야식을 먹지 않겠다. 

728x90